Quantcast

에픽하이, 20일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내 마음 들리나요’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에픽하이가 8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다.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제작사(냠냠엔터테인먼트&CJ E&M Music) 측은 오늘 밤 12시(20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에픽하이와 이하이가 함께한 OST part.6 ‘내 마음 들리나요’를 공개한다.
 
‘내 마음 들리나요’는 드라마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속 한 사람을 향한 고백을 나지막이 표현한 노래이다. 전체적인 리듬과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며 타블로와 미쓰라진의 래핑이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한다. 여기에 이하이가 피처링에 참여해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환상적인 화음을 완성했다.
 
에픽하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내 마음이 들리나요’ 앨범 커버 / 냠냠 ENT
에픽하이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내 마음이 들리나요’ 앨범 커버 / 냠냠 ENT
 
이처럼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 에픽하이와 독보적인 소울 보이스의 이하이의 만남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픽하이와 이하이의 환상적인 조합은 에픽하이 7집 ‘춥다’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증명되기도 했다. 당시 에픽하이는 이하이가 피처링한 ‘춥다’로 음원차트를 올킬시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에픽하이는 2008년 영화 ‘다찌마와 리’ OST 이후 8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으며, 이하이는 이번 ‘달의 연인’ OST를 통해 생애 첫 OST 작업에 참여하며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 2015’ 등을 히트시키며 주목받고 있는 히트 프로듀서 송동운 프로듀서가 OST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OST 첫 주자 엑소(EXO)부터 로꼬X펀치(Punch), 아이오아이(I.O.I), 다비치, 태연, 에픽하이와 이하이까지 발라드와 힙합이 총망라한 OST 황금 라인업이 완성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와 이하이가 함께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OST Part.6 ‘내 마음 들리나요’는 오늘 밤 12시(20일 0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