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 첫사랑 앓이로 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의 첫사랑 앓이가 여심을 스르르 녹였다.
 
지난 17일 밤 방송된 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이승진/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12회에서는 가수인 강서우(이정신 분)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자신이 첫사랑에 빠져 있다는 사실을 털어놓는 장면이 그려졌다.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이정신 /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서우는 라디오 DJ가 자신의 신곡 ‘고백’을 두고 “노래 가사가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냐. 서우씨의 첫사랑은 어땠나”라고 질문하자 “제 첫사랑은 지금 절 스쳐 지나가고 있다”고 답했다.
 
중요한 건 그 첫사랑의 상대가 바로 하늘집에서 함께 살고 있는 은하원(박소담 분)이라는 걸 정확히 말해주고 있다는 사실이었다. 서우는 첫사랑에 대해 "툭하면 말보다 주먹이구요. 화장품 샘플 하나로 3일을 버티구. 트레이닝 복이 교복인데 가끔 치마를 입으면 그게 되게 이뻐요"라고 말했다. 누가 봐도 열혈 알바 소녀 은하원이라는 걸 알 수 있는 묘사였다.
 
그런데 이어서 “나 같은 남자가 좋다고 하는데도 눈치도 없이 자기 사랑을 찾아 떠나는 그런 여자예요”라고 말하는 대목에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우가 이미 하원이 자신의 사촌인 강지운(정일우 분)을 좋아하고 있다는 걸 직감하고 체념을 넘어 단념하고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준 장면이었다.
 
서우는 느닷없이 등장한 친아버지의 존재로 힘들어 한 하원을 위해 손수 강서우표 특제 마늘 스파게티를 만들어줬다. 그때 하원이 집을 나와 방황하던 자신에게 찾아와준 지운에 대해 “맨날 꺼져 꺼져해도 마음은 따뜻한 거 같다”고 이야기하며 보인 눈빛을 보고 서우는 하원의 마음을 읽을 수 있었다.
 
서우는 하원이 지운을 좋아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음에도 하원을 향한 숨길 수 없는 자신의 마음을 방송을 통해서 나마 고백했던 것이었다. 오직 하원만을 바라보는 순정남 서우의 애잔함이 묻어나는 장면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어냈다. 
 
한편,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정일우-안재현-박소담-이정신-최민-손나은 등이 출연하며 총 16부작으로 오는 23일 금요일 밤 11시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