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냉장고를 부탁해’서 박리혜 셰프에게 사돈 제안…‘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임창정이 박찬호의 아내 박리혜 셰프에게 사돈이 되기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 96회에는 가수 임창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스폐셜 셰프로 박찬호의 아내인 박리혜 셰프가 참여했다. ‘냉장고를 부탁해’에 여성 셰프가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냉장고를 부탁해’ 박리혜-임창정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냉장고를 부탁해’ 박리혜-임창정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게스트 임창정은 이 날의 스페셜 셰프이자 ‘코리안 특급’ 박찬호의 아내인 박리혜 셰프에게 사돈이 되길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들만 셋을 키우고 있는 임창정은 자신의 아들들과 비슷한 나이대의 딸 셋을 키우고 있는 박리혜 셰프에게 관심을 보이며 동질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리혜 셰프는 임창정이 열창한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을 듣고 “원래 노래 잘하는 남자를 좋아하는데 남편이 유일하게 못하는 게 노래”라는 폭로와 함께 임창정의 노래에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임창정은 눈을 반짝이며 “내가 박찬호 씨에게 노래를 가르쳐줄 테니, 박찬호 씨는 야구를 배우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야구를 가르쳐달라”고 제안했다. 박리혜 셰프는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박리혜 셰프는 “원래 박찬호가 야구하는 아들을 원했는데, 딸만 셋이라 야구하는 사위를 얻으려한다”고 밝혔다. 임창정은 “우리 아들들이 사윗감으로 어떠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어 모두의 주목을 모았다.
 
과연 임창정의 사돈제안은 받아들여질 수 있을지는 오는 12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