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고은부터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까지 ‘무쌍커풀 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큰 눈에 짙은 쌍꺼풀의 눈이 아닌 무쌍꺼풀의 눈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순진한 매력과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무쌍꺼풀의 눈을 가진 스타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무쌍꺼풀의 눈으로 변화무쌍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스타들의 패션스타일을 알아보자.
 
김고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김고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대표적 무쌍꺼풀 여배우로 알려진 김고은
 
김고은이 올 화이트 룩을 선보였다. 와이드 커프스 블라우스와 언밸런스 화이트 스커트 코디로 세련된 느낌과 함께 앞, 뒤, 옆 기장이 모두 다른 독특한 스커트가 그녀만의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또한 김고은의 화장은 진하지 않은 눈 화장과 화이트 의상에 어울리는 붉은 색 의 립스틱이 그녀의 시크함을 증폭시켰다.
 
박보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박보영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무쌍꺼풀이지만 큰 눈을 가진 매력적인 배우 박보영
 
박보영이 쉬폰 원피스를 입어 사랑스러움을 증폭 시켰다. 박보영은 여성스러움을 더욱 발산 시키는 하늘하늘 쉬폰 원피스와 짙은 갈색의 미니백 그리고 스트랩 힐로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다.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SM 엔터테인먼트에서 유일한 무쌍꺼풀 연예인으로 유명한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는 아이보리 컬러의 민소매 블라우스에 체크무늬 H라인스커트를 매칭하며 신비한 분위기와 도도함을 표현했으며 여기에 브라운 계열의 가디건을 어깨에 걸쳐주면서 성숙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링을 뽐냈다.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포토벵크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포토벵크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무쌍꺼풀의 소유자 트와이스 다현
 
트와이스 다현은 아기자기한 무늬가 돋보이는 실크 소재의 화이트블라우스와 A라인 블랙 팬츠를 매칭해 성숙한 스타일링으로 숙녀처럼 단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처럼 많은 무쌍꺼풀의 연예인들이 다양한 분위기와 매력을 어필함에 따라 그들의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주간 '현역가왕' 인기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