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BS 측, “‘어서옵쇼·우리동네 예체능’ 폐지? 결정된 바 없다”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KBS 측이 ‘어서옵쇼’와 ‘우리동네 예체능’ 폐지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5일, KBS 측은 톱스타뉴스에 “추석 파일럿 프로그램들이 나가고 난 후 반응을 보고 전반적인 편성에 대해 논의를 할 예정이다. 두 프로그램의 종영이 확정된 건 아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프로그램이 들어오게 되면 자리가 있어야 하는데 두 프로그램 중 비운다고 정해진 건 없고 프로그램들을 전체적으로 보고 평가를 해 결정하게 될 거 같다”고 덧붙였다.
 
‘우리동네 예체능-어서옵쇼’ / KBS
‘우리동네 예체능-어서옵쇼’ / KBS
 
앞서 한 매체는 KBS 예능국 관계자의 말을 빌려 시청률 부진으로 방송 4개월 만에 폐지설에 휩싸인 ‘어서옵쇼’에 이어 ‘우리 동네 예체능’ 역시 같은 이유로 폐지된다고 보도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우리동네 예체능’은 ‘어서옵쇼’와 마찬가지로 빠르면 이달 말까지, 늦어도 10월까지 후속 프로그램이 확정되는 대로 막을 내리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어서옵쇼’와 ‘우리동네 예체능’은 3%대 시청률로 고전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