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손예진, 트렌치코트 입고 ‘매혹적인 눈빛’ 발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손예진이 범접할 수 없는 여배우의 위엄을 드러냈다.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는 전속 모델 손예진과 함께한 2016 FW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화보 속 손예진은 매혹적인 눈빛과 도회적인 미모로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손예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정 색상의 가을 의상을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어필했다. 그는 검정 색상의 셔츠 원피스에 검정 트렌치코트를 입어 올 가을을 대표하는 여성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손예진 / 베스띠벨리
손예진 / 베스띠벨리
 
또 다른 베스띠벨리 화보 속 손예진은 섹시함과 우아함을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그는 은은한 파스텔 색상의 터틀넥과 짧은 스커트를 긴 코트와 연출해 고급스러운 섹시미를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손예진은 부드러운 아이보리 색상의 의상을 전체적으로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단아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손예진은 베스띠벨리만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감성이 더해진 스타일을 다양하게 잘 표현해줬다”라며 "이번 F/W 시즌 손예진의 화보컷을 참고해 매혹적이고 페미닌한 무드의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손예진 / 베스띠벨리
손예진 / 베스띠벨리
 
손예진 / 베스띠벨리
손예진 / 베스띠벨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