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손담비, 산뜻한 컬러와 슬림한 핏의 ‘캐주얼룩 아웃도어룩’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손담비가 스위스 여성 전문 아웃도어와 함께 한 2016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트래블 앤 트레킹(Travel & Trekking)’을 콘셉트로 한 이번 F/W 화보에서 손담비는 갈대 숲을 배경으로 편안하고 감성적인 여성 아웃도어룩을 특유의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담아 표현했다. 가을시즌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단풍 무늬 집업자켓, 와일드로즈만의 퀼팅선 표현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경량 패딩으로 캐주얼한 아웃도어룩을 제안했다.
 
와일드로즈는 이번 F/W 시즌 ‘페미니즘 스타일리시 아웃도어’를 콘셉트로 라이프스타일과 애슬레저 트렌드를 반영, 아웃도어와 일상, 가벼운 운동 어디든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손담비 / 와일드로즈
손담비 / 와일드로즈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세련된 배색, 향상된 기능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 라인들의 정체성을 확고히 했다. 윈드스토퍼, 폴라텍 등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인체패턴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 최적의 신체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드림 라인’, 가벼운 야외 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아웃도어 룩인 ‘익스플로러 라인’, 요가와 러닝 등 자신을 가꾸는 시간을 즐겁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펄스 라인’ 등 모든 제품들을 목적과 상황에 맞춰 다채롭게 선보였다.
 
또한 이번 F/W 시즌에는 남성 제품 라인을 강화하여 남성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손담비 / 와일드로즈
손담비 / 와일드로즈
 
유지호 와일드로즈 사업본부장은 “손담비는 이번 F/W 시즌에도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서든 여성이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 만의 느낌으로 멋지게 소화해냈다”며 “패셔니스타로서, 탤런트로서 브라운관에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손담비를 통해 페미니즘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대한민국 최초 여성 전문 아웃도어로서 핏, 컬러, 기능, 편안함, 힐링의 브랜드 정체성을 통해 여성이 어떤 순간에서도 돋보일 수 있는 아웃도어를 추구한다. 와일드로즈의 2016 F/W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