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호영, 10월 29일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가수 손호영이 2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손호영은 오는 10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손호영 / MMO ENT
손호영 / MMO ENT
 
이번 콘서트는 2006년 첫 솔로앨범을 시작으로 올해 솔로 가수 데뷔 10주년을 맞은 손호영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10년간의 활동을 총망라할 예정이다. 그간 보여준 솔로활동 무대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풀어 색다른 무대를 준비 중에 있으며, 솔로곡을 비롯해 출연했던 뮤지컬 넘버들도 콘서트를 통해 공개할 것으로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12월 크리스마스 콘서트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손호영의 단독 콘서트는 지난 10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곁은 지켜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소통의 공연이 될 것이다. 더욱이 점점 찬바람이 부는 요즘처럼 팬들을 위해 가슴 따뜻한 공연으로 보답할 예정이다.
 
손호영은 지난 5월, 5년 만의 솔로앨범 ‘May I’를 발표해 한층 진지하고 깊이 있는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손호영의 단독 콘서트는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9월 6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