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만 배우 류이호, ‘서울드라마어워즈’ 참석차 내한…‘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대만 인기 배우 류이호가 한국에 방문한다고 전해져 관심이 뜨겁다.
 
배우 류이호는 대만 드라마 ‘타간타적제2안(他看她的第2眼 / When I See You Again)’, ‘희환일개인(喜歡·一個人 / Pleasantly Surprised), ‘아적귀기우(我的鬼基友 / I am Sorry, I Love You)’, ‘아애니애니애아(我爱你爱你爱我 / I Love You, You Love Me)’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았으며, 대만을 넘어 아시아권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청춘 배우다. 국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지난 7월에 첫 내한하여, 많은 한국 팬들과 팬미팅을 가진 바 있다.
 
류이호 /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
류이호 /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
 
또한 류이호는 ‘서울드라마어워즈2016’에 참석한다고 전해 한국 팬들의 기대감을 높혔다.
 
류이호는 “드라마 콘텐츠를 주제로 한 세계적인 드라마 축제 현장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방송 업계에 종사하는 배우 중 한명으로서 드라마 산업의 눈부신 발전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역할에 도전해 많은 팬 분들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류이호 /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
류이호 /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
 
류이호가 참석하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16 시상식은 MC로 배우 신현준, 걸스데이 멤버 민아, KBS 이지연 아나운서가 공동으로 나설 예정이다. 신현준은 KBS ‘연예가중계’와 대종상영화제 등 각종 시상식을 통해 노련하고 재치있는 진행 솜씨가 검증된 바 있다. 한편 민아는 첫 지상파 드라마(SBS ‘미녀 공심이’)의 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소화해내며 신인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갖추었다.
 
한편, 류이호가 참석한다고 전해져 더욱 관심이 높아진 서울드라마어워즈 올해로 11회를 맞이했으며 오는 9월 8일 (목) 오후 5시 30분 여의도 KBS홀에서 진행되며 KBS 2TV로 생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