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Lovelyz) 케이, 2일 프리스타일 ‘Y’ 리메이크 공개…‘관심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지난 2004년 발표한 힙합듀오 프리스타일의 ‘와이(Y:please tell me why)’가 2016년 버전으로 재 탄생한다.
 
최근 JTBC 걸스피릿을 통해 매회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으로 아이돌스럽지 않은 실력을 뽐내며 ‘아이돌 음색깡패’란 수식어를 들으며 보컬리스트로 성장하고 있는 러블리즈(Lovelyz)의 케이(Kei)가 프리스타일의 ‘Y’를 2016년 버전으로 리메이크 한다.
러블리즈(Lovelyz) 케이 ‘Y’ 앨범 커버 / 로엔 ENT
러블리즈(Lovelyz) 케이 ‘Y’ 앨범 커버 / 로엔 ENT
러블리즈(Lovelyz)의 케이가 리메이크 하는 프리스타일의 ‘Y’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티저속에는 애니메이션으로 그려진 케이의 모습과 더불어 이번 리메이크에 참여하는 아티스트가 베일에 가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004년 발표한 프리스타일의 3집 수록곡 ‘Y’는 발매 당시 일체의 프로모션 없이도 당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장기 집권하며 ‘감성 힙합 발라드’의 새 지평을 연 곡으로서 12년만에 최초로 리메이크되며 음악 팬들의 설렘지수를 높이고 있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받은 이곡은 중국 가수 반위백이 번안한 노래 ‘부 더 부 아이(不得不愛:사랑할 수밖에 없다)’로 2006년 중화권에서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을 기획한 로엔 엔터테인먼트측은 “2004년 개인 미니홈피 대표 곡으로 사랑받으며 온라인 음원 시장의 판도를 변화시킨 ‘Y’를 리메이크해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요즘 세대에게는 12년전 히트곡의 재해석을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음악을 들려드리고 싶었다.”라며 기획의도를 밝혔다.
 
한편 러블리즈(Lovelyz)와 케이와 베일에 가려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로 재 탄생한 프리스타일의 ‘Y’는 오는 2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 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