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밥 주는 남자’ 배드키즈(BADKIZ) 루아, 진정한 애견 베테랑…‘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드키즈(BADKIZ) 루아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6일 방영된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 배드키즈(BADKIZ) 루아가 출연해 꼬봉이와 퐁퐁이를 아이오아이(I.O.I)에게 입양 받으러 온 것.
 
루아는 이미 반려견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애견 배테랑이다. 아이오아이(I.O.I) 소미는 “걸그룹이시면 숙소 생활하시지 않으시냐”는 질문에 “원래는 숙소 생활을 해야 하는데 제가 강아지를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걸 회사에서 아신다. 그래서 숙소 바로 옆에 따로 집을 마련해 강아지들과 살고 있다”고 답해 애견인으로서 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을 증명했다.
 

‘개밥 주는 남자’ 배드키즈(BADKIZ) 루아-아이오아이(I.O.I) /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방송 화면 캡처
‘개밥 주는 남자’ 배드키즈(BADKIZ) 루아-아이오아이(I.O.I) /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방송 화면 캡처
 
루아가 입양을 결정하게 된 이유는 “방송으로 폐암 말기를 선고받은 원래 주인분의 사연을 접하고 꼬봉이와 퐁퐁이가 서로 헤어지면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아 둘 다 데려와서 키워야겠다는 결정을 하게 됐다”고 눈물을 흘리면서 털어놔 아이오아이(I.O.I)는 물론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아이오아이(I.O.I) 멤버들이 “꼬봉이와 퐁퐁이는 몸이 불편한 친구들”이라고 걱정을 하자 루아는 애견 배테랑답게 강아지들의 특성을 파악해 케어 방법을 설명하며 “데리고 가면 바로 건강검진부터 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아이오아이(I.O.I)는 “거의 저희가 설명해드릴 게 없는 것 같다”, “여건이 되시나 안되시나 확인하려고 만나 뵀는데 이미 만렙이시다”라며 루아의 애견 배테랑 만렙을 인증했다.
 
한편, 루아는 배드키즈(BADKIZ) 멤버로서 최근 신곡 ‘핫해’를 발표하고 왕성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