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GFRIEND), 성숙美와 가을 분위기 가득한 화보 공개…‘반전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여자친구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더스타 9월호 화보 속 여자친구는 그 동안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소화하며 물오른 미모를 선보였다.
 
여자친구(GFRIEND) / 더스타
여자친구(GFRIEND) / 더스타
 
이번 화보는 ‘Better Together’ 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어 함께일 때 더 아름다운 여자친구의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브라운 컬러 배경에 니트소재 의상과 데님 등을 함께 스타일링 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성숙미와 함께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여자친구는 1년6개월 만의 놀라운 성과에 대한 비결로 열심히 하는 것과 최고의 팀워크를 꼽았다.
 
이어 “아이유 선배님이 롤모델이다. 가수뿐 아니라 다방면에 재능 있는 모습을 닮고 싶다”며 음악 외적인 부분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또 새로운 걸 그룹들이 나오고 것에 관한 질문에 “ 아예 신경이 안 쓰인다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평소 멤버 모두 걸그룹 음악을 좋아해 차 속에서 들을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가 추가되는 점이 좋다” 며 재치 있게 답했다. 가을이 오고 있는 것을 느끼냐는 질문에는 “가을 냄새가 있다. 굉장히 좋아한다” 며 특유의 감성 어린 답변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이외에 여자친구의 근황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는 ‘더스타’ 9월호(8월23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자친구(GFRIEND) / 더스타
여자친구(GFRIEND) / 더스타
 
여자친구(GFRIEND) / 더스타
여자친구(GFRIEND) / 더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