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힛 더 스테이지’ 빅스타(BIGSTAR) 필독, 죄수 컨셉 댄스로 1위차지…‘장현승 2연승 저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힛 더 스테이지’ 빅스타(BIGSTAR) 필독이 1위를 차지했다.
                 
24일 방송된 Mnet ‘힛 더 스테이지(Hit the Stage)’(이하 ’힛 더 스테이지’)에서는 다양한 댄스들의 향연이 펼쳐졌다.
                     
이날 ‘힛 더 스테이지’는 ‘유니폼(Uniform)’ 매치로 꾸며졌다. 먼저 컨셉쇼에 나선 제이블랙은 제이핑크로 변신해 걸리쉬 댄스로 주제를 표현했다. 이어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아스트로(ASTRO) 라키-장현승-씨스타(SISTAR) 보라-빅스타(BIGSTAR) 필독이 출연해 소름 돋는 무대를 선보였다.
              
‘힛 더 스테이지’ 출연진 / Mnet ‘힛 더 스테이지’ 영상 캡처
‘힛 더 스테이지’ 출연진 / Mnet ‘힛 더 스테이지’ 영상 캡처
               
1번만 절대 피하자던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이날 ‘힛 더 스테이지’의 첫 문을 열었다. 그는 “이번엔 제대로 된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애니메이션 팝핀 장르에 도전했다. 
                    
이어 아스트로(ASTRO)의 라키는 영화 마스크에서 얻은 영감으로 여러 장르의 춤을 선보였다.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표현 연기로 “짐 캐리를 연상시킨다”는 극찬을 받았다.
          
또한 장현승은 남자다운 춤 선보이겠다며 미식축구를 컨셉으로 잡았다. 그는 춤 소화하기 어려운 유니폼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 안무로 이목이 모이게 했다.
                
씨스타(SISTAR) 보라는 “다양한 장르 꼭 해보고 싶었다”며 방송 최초로 탭댄스 실력을 공개했다. 그는 이날 수준급의 탭댄스 실력으로 패널10명이 모두 투표를 한 역대급 무대를 만들었다.
             
이날 방송의 마지막 무대는 빅스타(BIGSTAR) 필독이 장식했다. 그는 비장의 무기라는 큐브 사운드 크루와 함께 탈옥을 하는 죄수에 대해 표현해냈다. 이는 최고의 퍼포먼스로 100점짜리 무대가 됐다. 결국 빅스타(BIGSTAR) 필독은 2연승 달리던 장현승을 넘고 새롭게 1위에 올랐다.
                 
한편 Mnet ‘힛 더 스테이지’는 매 주 수요일 밤 11시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