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악동뮤지션, ‘AKMU의 사춘기노트’ 마지막 방송…‘스폐셜 라이브 선보일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AKMU의 사춘기노트’가 마지막 방송을 맞이하게 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악동뮤지션의 네이버 정규 V앱 방송 ‘AKMU의 사춘기노트’가 1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고 밝혔다. 그들은 해당 방송의 마지막 기념으로 스페셜 라이브로 나설 예정이다.
            

악동뮤지션 / YG ENT
악동뮤지션 / YG ENT
        
‘사춘기노트’는 ‘노트’라는 단어가 흔히 ‘짧은 쪽지’, ‘기록’의 뜻으로 사용하기도 하며 영어로는 ‘음표’라는 뜻으로 통용된다는 점에서 이중 의미를 표방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목이다. ‘AKMU의 사춘기노트’는 제목처럼 한 가지 주제를 정한 후 팬들의 짧은 사연 받아 이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에 대해 함께 나누는 방송으로 팬들의 이목이 모였다.
              
악동뮤지션은 마지막 회에 대한 소감전하며 그 동안 진행됐던 1회부터 9회에 대한 리뷰를 할 예정이다. 또한 그들과 소통했던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베스트 사연상, 베스트 리플상, 베스트 닉네임상 등을 선정해 시상한다.
           
한편 ‘AKMU의 사춘기노트’의 마지막 10회 방송은 네이버 V앱에서 25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