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화드라마] ‘닥터스’ 박신혜, “생각이 아니라 팩트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닥터스’의 박신혜가 이성경에게 국일병원에 온 이유를 설명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연출 오충환, 극본 하명희)에서는 서우에게 자신이 국일병원에 온 이유를 설명하는 혜정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닥터스’에서 진서우 (이성경 분)은 유혜정 (박신혜 분)을 찾아가 “저기. 잠깐 나 좀 보자”라고 말했다.
 
‘닥터스’ 이성경-박신혜 / SBS ‘닥터스’ 화면 캡처
‘닥터스’ 이성경-박신혜 / SBS ‘닥터스’ 화면 캡처
 
연구실에 들어온 서우는 혜정에게 “너가 이 병원에 오게 된 거 우리 아빠 때문이야?”라고 물었고, 이에 혜정은 “맞아”라고 답했다.
 
혜정의 대답에 서우는 “우리 아빠가 너희 할머니 의료 사고를 냈다고 생각하는 거야?”라고 되물었고, 혜정은 “생각이 아니라 팩트야”라고 말했다.
 
서우는 흔들리는 눈빛으로 “어떻게 확인을 해 13년이나 지났는데”라고 말했고, 혜정은 “기록이 남아있었어. 그걸 간직하고 있는 사람이 있었고”라며 이를 설명했다.
 
서우의 “그걸 왜 간직하고 있었어? 그 기록 정확히 판독 한 거야? 우리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일도 수술실에서 일어나잖아. 너도 알잖아”라는 말에 혜정은 “합의했어. 우리 아버지하고 병원하고”라며 모든 일들을 털어놨다.
 
한편 SBS ‘닥터스’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의사가 된 두 남녀가 여러 인간 군상을 만나며 성장하고, 평생 단 한번뿐인 사랑을 시작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