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씨스타(SISTAR) 소유-유승우,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구르미 그린 달빛’ OST의 티저가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늘 22일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김성윤, 백상훈 / 주연:박보검, 김유정)OST 첫번째 사운드 트랙의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남녀 두 주인공이 간략하게 그리는 드라마의 달콤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극 중 주인공 이영(박보검)과 홍라온(김유정)의 사랑을 노래하는 테마곡으로서 씨스타 소유가 전하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그대라는 달이 밝아 오늘밤도 잠을 못이룬다"는 가사가 흘러나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또한, 유승우의 달콤한 보이스를 선보일 예정이여서 극중 로맨틱한 기운에 한층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공개 된 티저 영상에는 순수한 미소를 보이는 박보검과 그 미소를 지켜보는 김유정의 모습을 느낄 수 있어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층 모으고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 / 오우 ENT
‘구르미 그린 달빛’ OST ‘잠은 다 잤나봐요’ 티저 / 오우 ENT
 
또한, '잠은 다 잤나봐요'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 개미와 SG워너비의 '사랑하자'를 작곡한 김세진이 함께 작업하여 탄생한 곡으로 알려져 극의 활기를 불어넣는 OST에 대한 관심을 한층 얻고 있다. '잠은 다 잤나봐요'의 정식 음원은 오늘 22일 첫 방송 후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늘 22일 KBS 2TV에서 방영 예정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연출:김성윤, 백상훈 / 주연:박보검, 김유정)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측불가 궁중 위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