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윤, 시상식 ‘K웹페스트 영화제’서 ‘여우주연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송하윤이 ‘K웹페스트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지난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2회 K웹페스트 영화제’는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에서 제작된 작품을 대상으로 하는 웹드라마 시상식이다. 
 
송하윤 / JYP ENT
송하윤 / JYP ENT
 
송하윤은 지난 7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영된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에 참석한 송하윤은 “웹드라마는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걸 촬영해야 하는데, 힘들지 않게 잘 이끌어주신 감독님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모든 스태프들에게도 따로 연락드리겠다.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하윤에게 수상의 영광을 안긴 ‘널 만질거야’는 콘텐츠풀과 JYP픽쳐스가 공동 제작한 작품으로, 터치를 통해 상대의 미래를 보는 능력을 가진 남자(옥택연)와 사랑스러운 여자(송하윤)의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다.
 
송하윤은 얼굴도 마음씨도 아름다워 ‘이 시대의 천사’라는 수식어가 붙은 ‘진희영’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현재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옥택연이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남자 ‘도진우’로 분해 송하윤과 호흡을 맞췄다.
 
한편, 웹드라마 ‘널 만질거야‘는 태국, 홍콩, 대만에서도 동시 방영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