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윤희, 컬러풀 패턴 룩 완벽 소화…‘팔색조 매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배우 조윤희가 분위기 여신 포스를 발산했다.
 
19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9월호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패션화보는 ‘컬러풀한 가을 패턴 룩’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조윤희 / 인스타일 코리아
조윤희 / 인스타일 코리아
 
공개된 사진 속 조윤희는 웨이브가 들어간 단발머리를 하고 다양한 가을 패턴 룩을 패셔너블하게 소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여러 가지 패턴룩에 따라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 혹은 시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날 화보 촬영장에서 조윤희는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패턴 룩들을 단숨에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조윤희는 “대중들에게 밝고 따뜻한 배우로 인식됐으면 좋겠다. 그래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싶다”고 말하며 “라디오 DJ를 맡게 되면서 대중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조윤희는 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하며 오는 8월 27일 토요일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