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윤계상-아이린, 위트있는 ‘간절기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tvN ‘굿와이프’에서 치명적인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윤계상과 스타일 종결자 모델 아이린이 브리티시 어반 캐주얼 의류 브랜드 'HAZZYS(헤지스)'와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1st LOOK과 함께 한 이번 화보는 'HAZZYS(헤지스)'의 피터젠슨 X 헤지스 캡슐 컬렉션 아이템을 활용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위트 있는 간절기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신선한 반응을 이끌어낸 SS 시즌에 이어 ’Another Family : the rabbit & the dog’ 라는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우리에게 있어 가족과 다름없는 개와 토끼가 FW 시즌 트렌드 테마인 flower를 만나 프린트 및 로고플레이를 통해 위트 있게 표현되었다.
 
윤계상과 아이린은 헤지스의 상징인 잉글리쉬 포인터와 피터 젠슨의 토끼를 모티브로 한 니트, 셔츠, 데님 팬츠, 트렌치 코트 등 가을 시즌 에센셜 아이템을 이용한 스타일링을 통해 가을룩의 정석을 선보였으며, 특히 윤계상의 경우 반려견 감사, 해요와 함께하여 자유분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이번 공개된 이번 화보에는 윤계상, 아이린 외에도 송해나, 김용지 등이 반려견과 함께 피터젠슨 X 헤지스 화보 촬영에 함께 했다.

 
윤계상 / 1st LOOK
윤계상 / 1st LOOK
 
윤계상, 아이린이 선보인 피터젠슨 X 헤지스 캡슐 컬렉션 전국 헤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린 / 1st LOOK
아이린 / 1st LOOK
 
윤계상 / 1st LOOK
윤계상 / 1st LOOK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