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대륙, 한국 팬들 설레게 하는 ‘심쿵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영화 ‘나의 소녀시대’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왕대륙이 한국팬에 대해 입을 열었다.
 
왕대륙은 최근 앳스타일 2016년 9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왕대륙은 “가장 기억에 남는 팬이 있냐”는 질문에 “한복을 입은 팬이 기억에 남는다”며 “내 이름이 적힌 트로피 모양을 직접 만들어줬는데 감동적이었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요즘은 친구들과 간단히 밥을 먹으러 가도 옆에 있는 사람이 말을 걸어준다”며 “말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기분이 좋다”고 웃었다.
 
왕대륙 / 앳스타일
왕대륙 / 앳스타일
 
또 “왕대륙은 10~20년 뒤에 어떤 위치에 있을까”라는 질문에 “아마 결혼을 했을 것 같다”며 “배우의 길을 걷고 있을 것 같고, 몇 회의 영화제 트로피를 싹쓸이 했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더불어 “그때는 좀 더 능숙하고 깊이 있는 연기를 할 수 있지 않을까”라며 진지한 눈빛을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대선배 성룡과 함께 촬영한 영화 ‘철도비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하던 중 왕대륙은 “성룡은 배려심이 많은 사람”이라며 “추운 날, 뜨거운 바람으로 배우와 스태프들의 몸을 녹여 주셨다”고 회상했다. 덧붙여 “몸도 따뜻했지만 마음이 더 따뜻한 사람”이라며 “성룡 따거, 그는빅보스다”라고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왕대륙 / 앳스타일
왕대륙 / 앳스타일
 
한편 8월 19일 발매되는 앳스타일 9월호에서 왕대륙은 지프(Jeep)와 함께 ‘왕대륙, 너의시대’라는콘셉트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9월호에서는 왕대륙의 한국 활동과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왕대륙 / 앳스타일
왕대륙 / 앳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