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THE SECRET’ 우주소녀(WJSN) 유연정, “합류 소식 듣고 걱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아이오아이(I.O.I)에서 우주소녀(WJSN)가 된 유연정이 데뷔 소감을 밝혔다.
 
17일 서울특별시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우주소녀(WJSN)의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SECRET (더 시크릿)’의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THE SECRET (더 시크릿)’의 타이틀 곡 ‘비밀이야’는  셔플리듬을 기반으로 한 미디엄 댄스곡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다룬 우주소녀 맞춤곡이다. 행여 마음이 들킬까 애써 숨기고픈 나만의 비밀을 이야기하는 듯한 가사와 풍성한 사운드로 듣는 사람들의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아이오아이(I.O.I) 유연정이 합류한 후 13인조 완전체로서 함께 하는 공식적인 첫 무대다. 12인조일 때 보다 더 풍성해 진 무대에 사람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우주소녀(WJSN) 유연정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우주소녀(WJSN) 유연정 / 톱스타뉴스 김혜진기자
 
이날 유연정은 “합류 한다는 소식을 회사로부터 듣고 걱정이 됐다”고 입을 뗐다.
 
이어 “워낙 연습생 때부터 함께 했던 멤버들이어서 걱정을 덜 했고 제가 걱정하지 않게 먼저 다가와 줬다”며 기쁘게 말했다.
 
리더 엑시는 유연정에 대해 “워낙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라 팀 내 분위기가 더 밝아진 것 같다”며 “대중들의 기대치가 높아진 것도 사실이다. 그래서 우리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WJSN)는 17일 0시 신곡 ‘비밀이야’를 발표하고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