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십센치(10cm), 대만에서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센스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십센치(10cm)가 올해 하반기에 중화권 첫 진출을 앞두고 있다.
 
올 상반기 디지털 싱글 ‘봄이좋냐??’ 발매로 2주 연속 국내 8개 전차트 올킬을 기록한 10cm(권정열, 윤철종)가 8월 20일 저녁 7시 ATT SHOW BOX에서 대만에서의 첫 단독콘서트를 진행한다. 10cm의 풀밴드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앞서 6월 말 티켓이 오픈되며 동남아와 중화권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십센치(10cm) 콘서트 포스터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십센치(10cm) 콘서트 포스터 /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10cm는 ‘봄이 좋냐??’ 발매 후의 활동으로 7월 한달 간 진행된 4500여명 이상 규모의 3개 도시 전국 투어 이후 첫 중화권 진출을 앞두고 있다. 또한 10cm의 소속사 관계자는 “앞서 일본과 미국 뉴욕 등에서 해외 공연을 진행한 바 있는 10cm이지만, 중화권 진출은 처음이라는 점에 있어 이번 공연이 갖는 의의가 크다”고 전했다.
 
이번 10cm 대만 단독콘서트는 1200명 이상의 관객 수용이 가능한 대만의 ATT SHOW BOX에서 진행된다. ATT SHOW BOX에서는 AOMG, 샤이니(SHINee)태민, EXID 등의 국내 유명 가수들의 쇼케이스는 물론 서강준, 공효진, 박신혜 등의 다수 연기자들의 팬미팅 등이 진행된 바 있다.
 
한편, 10cm는 8월 20일 대만 공연 이후 10cm "텐텐절(10월 10일)" 기념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10cm는 매년 10월 10일 홍대 거리에서 깜짝 게릴라 버스킹을 진행했으며 올해에도 많은 팬들이 ‘텐텐절’을 기대 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