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지의 제왕’ 국가대표 김동성, 여전한 말벅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원조 금벅지’로 유명한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이 여전한 슈퍼 말벅지로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오늘(16일) 방송되는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내 건강의 생명줄, 허벅지 근육’ 편을 통해 ‘제2의 간’이라 불리며 건강한 몸의 중심이 되고 있는 ‘허벅지 근육’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 방송에서는 허벅지 근육의 핵심 기능부터 15분 만에 허벅지 근육을 키울 수 있는 손쉬운 단련법까지 꼼꼼하게 전한다.
 
‘엄지의 제왕’ 출연진 / MBN ‘엄지의 제왕’
‘엄지의 제왕’ 출연진 / MBN ‘엄지의 제왕’
 
이날 방송에는 ‘원조 금벅지"의 소유자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선수 김동성도 합류, 65cm의 남다른 허벅지 둘레를 자랑하며 여전히 튼튼한 말벅지를 뽐냈다. 김동성은 “올림픽 출전 국가대표 당시엔 허벅지 둘레가 약 70cm, 약 28인치 정도였다”면서 “과거 ‘발 내밀기’로 금메달을 획득했던 나가노 올림픽 당시, 인대 부상을 당한 상태였다. 마지막에 내밀던 발의 연골에 붙은 인대가 살짝 찢어져 있었다”면서 부상 투혼을 고백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배용준과 권상우, 차인표, 가수 비 등의 트레이닝을 담당했던 JP 트레이너가 출연, 올바른 허벅지 단련법을 소개한다. JP 트레이너는 “흔히 몸짱의 상징으로 통하는 ‘식스팩’은 사치다. 허벅지 근육이 중요하다”고 운을 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식스팩이 명품이라면, 허벅지 근육은 생활밀착형이다. 명품이 없으면 살 수 있지만, 생활에 필요한 허벅지 근육이 없으면 살 수 없다”고 단언했다. 또 “배용준의 경우, 많은 분들이 식스팩 상체만 기억하는데, 사실 배용준의 허벅지 근육이 없었다면 그렇게 멋진 상체 근육도 나오지 않았을 것이다. 지금까지 함께한 연예인들 중 배용준의 허벅지 근육이 특히나 좋은 편이었다”고 배용준을 ‘꿀벅지’ 1위로 꼽기도 했다.
 
이에 MC 오정연을 비롯한 여성 출연자들은 “허벅지 운동을 잘못해 허벅지가 굵어질까 걱정”이라며 조언을 구했고, JP 트레이너는 “하체 근력운동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오해하는 부분이다. 김연아 선수도 현역 시절 100kg의 역기를 들고 스쿼트 10회를 실시했다고 한다. 김연아 선수의 허벅지가 두꺼운가”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이어 “날씬한 김연아 선수 허벅지 근육을 보면 알 수 있듯, 어떻게 운동하느냐가 중요한 것이다. 허벅지 근육은 운동 방법에 따라 달라진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동성 선수의 슈퍼 말벅지가 공개되는 ‘엄지의 제왕’은 오늘(16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