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런닝맨’, 반칙 및 배신 근절 캠페인 “경고 3회 이상 지적 되면 최대 런닝맨 1회 출전 정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런닝맨’의 제작진이 배신 및 반칙 근절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 ‘월간 런닝맨’ 특집에는 가수 윤종신, 김경호, 바다, 조정치, 유병재가 출연했다.
 
이날 ‘런닝맨’ 방송에서 제작직은 “반칙과 배신이 너무 심하다는 반응에 내린 결단이 있다. 한 달 동안 반칙 및 배신 근절 캠페인을 갖고, 앞으로 한 달 동안은 수시로 반칙 및 배신을 체크할 거다. 경고가 3회 이상 지적 되면 최대 런닝맨 1회 출전 정지다”고 공지했다.
 
‘런닝맨’ 이광수 / SBS ‘런닝맨’ 화면 캡처
‘런닝맨’ 이광수 / SBS ‘런닝맨’ 화면 캡처
 
이에 유재석은 “배신과 반칙을 하고 싶은 사람이 어디 있겠냐. 예능의 사바나에서 살아남으려면 어쩔 수 없다”고 반박했고, 지석진 또한 “그렇지 않으면 우린 죽는다”고 말했다.
 
이내 모든 멤버들이 출전 정지란 말에 이광수를 걱정했고, 광수는 “당신네들이 나를?”이라며 “뻔한 결과 아니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인들의 모여 늘 새로운 재미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지는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