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장수원, ‘알고보니 이소룡과 닮은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로봇연기 장수원의 얼굴엔 정말 이소룡이 있을까.
 
MBN은 11일 방송되는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이하 진짜 가짜)’에 ‘엄마 전쟁, 시간을 거스르는 언니들’이라는 주제로 20대의 얼굴과 몸매인 4명의 40대 여성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장수원 / MBN
장수원 / MBN
 
이들 중 진짜 40대는 3명이며 나머지 1명은 20대이다. 5인의 연예인 판정단과 50인의 방청객은 날카로운 매의 눈으로 진짜 같은 가짜를 찾기 위해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40대 출연자 중 유일한 20대 출연자를 찾기 위해 관상전문가가 등장했다. 그는 장수원이 “얼굴에서 세계적인 슈퍼스타 이소룡의 얼굴이 보인다”고 했다. 그러자 장수원은 바로 이소룡의 트레이드 마크인 ‘아뵤’를 외쳐 웃음꽃이 피게 했다.
 
또한 관상전문가는 “장수원의 눈썹이 이소룡과 비슷하다. 진하고 일직선을 이루고 있다. 이런 눈썹인 분들이 자신의 분야에서 인기도 얻고 재능도 펼칠 수 있다. 코를 보면 콧대가 반듯하고 곧다. 재물 복이 좋아서 중국에 진출해도 성공할 것이다”라고 해 장수원을 웃음 짓게 만들었다.
 
한편 MBN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는 11일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