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2016’ 이하늬, 하와이에서도 녹슬지 않은 ‘꿀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어제(10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MC 이하늬가 하와이의 이색적인 뷰티 팁을 전해 화제다.
 
어제(10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6’ 스페셜 편 ‘겟잇뷰티 IN 하와이’ 2편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하와이의 곳곳을 체험하고 하와이의 숨겨진 뷰티 노하우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하늬는 다른 두 MC와 함께 하와이의 익스트림한 스포츠들을 즐겼다. 가장 먼저 세 사람은 서핑에 도전했다. 이하늬는 여러번의 도전 끝에 일어서는데 성공하며 겟잇뷰티 안방마님다운 도전 자세를 보였다.
 
 

이하늬 / Onstyle ‘겟잇뷰티 2016’ 화면캡처
이하늬 / Onstyle ‘겟잇뷰티 2016’ 화면캡처
 
다음날에도 익스트림한 체험들이 계속되었는데 이하늬는 스카이 다이빙에서도 여유만만한 모습으로 아찔한 높이의 상공에서 망설임 없이 뛰어내리며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이어지는 수중 스쿠터에서도 직접 셀프 카메라를 들고 들어가며 하와이의 에메랄드 빛 바다의 모습을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하와이의 멋진 풍경을 소개하는데 노력했다.
 
육해공을 넘나들며 액티비티한 시간을 가진 세 MC는 쇼핑센터를 찾았다. 그 곳에서 또 다른 MC 황민영이 깜짝 합류했고 이하늬는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와이의 뷰티를 찾아서’라는 특별 미션에 따라 이하늬는 루나와 팀을 이루어 미션을 수행했다. 하와이 로컬 브랜드 매장에 방문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해 뷰티멘토 역할을 잊지 않았다.
 
또한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역시 폭풍 먹방을 선보인 이하늬는 식사 도중 아재개그를 펼쳐 웃음을 주기도 했다. 마지막날 저녁 만찬 시간에서 이하늬는 다른 MC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으며 겟잇뷰티 하반기에 대한 기대의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MC 이하늬가 매주 유용한 뷰티 팁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6’는 다음 주 수요일 오후 9시 Onstyle에서 하반기 첫방송이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