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엄마가 뭐길래’ 이혜원, 아이들에게 보여준 ‘아빠 안정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은경 기자)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 이혜원이 아이들과 함께 남편 안정환의 광고 녹음 현장에 깜짝 방문한다.
 
이혜원은 “아이들에게 아빠가 항상 소파에 누워있기만 하는 사람으로 비춰질까 걱정된다. 아빠가 얼마나 힘들게 일하는지 보여주고 싶다”며 아이들과 함께 아빠 안정환의 녹음현장을 깜짝 방문할 계획을 세운다.
 
 

‘엄마가뭐길래’안정환 / TV조선
‘엄마가뭐길래’안정환 / TV조선
 
이혜원은 바쁜 스케줄로 목상태가 좋지 않은 안정환을 위해 손수 만든 모과차를 정성스레 준비하며 “남편이 축구 선수일 때는 경기장에 많이 다녔는데 최근에는 남편이 일하는 곳에 간 적이 없다. 오랜만이다”라며 그 시절을 떠올리듯  설레어한다.
 
녹음실에 도착한 이혜원과 아이들을 발견한 안정환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당황해하며 연거푸 실수를 연발하지만 기쁜 내색을 숨기지 않는다. 리원-리환 남매는 “녹음하는 아빠의 모습은 처음 본다. 아빠가 멋있어 보인다”며 환호하고, 이혜원은 아이들의 모습에 뿌듯해하며 “남편 이 너무 멋지다”며 흐뭇하게 안정환을 바라본다.
 
한편, 아빠 안정환의 응원에 나선 리원-리환 남매와 이혜원의 이야기는 오늘(11일) 밤 11시 TV조선 ‘엄마가 뭐길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