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공효진, 핸드백 이용한 다양한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공효진이 핸드백을 이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MODERN & FANTASY(모던 판타지)를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잡화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지난 SS시즌 배우 공효진과 협업해 첫 선을 보인 ‘히요백’의 새로운 버전 ‘NEW 히요백’을 오는 8월 26일 출시한다.
 
히요백은 빈치스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공효진의 이름 ‘효(HYO)’를 의미한다. FW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히요백 ‘히요-하프문’은 심플한 반달 형태로, 공효진이 추구하는 편안함과 실용성, 트렌디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데일리 백이다. 지난 시즌 제품과 같은 소재를 사용하여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켰다.
 
공효진 / 빈치스
공효진 / 빈치스
 
지난 시즌에는 심플한 원통형의 ‘히요-버킷’ 디자인으로 선보였으며, 출시 후 가죽 본연의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장식적인 요소를 최소화한 데일리 백으로서 젊은 고객층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SNS와 온라인 상에서 #히요백, #공효진가방 등의 키워드가 핫이슈로 떠올랐고, 무려 3번의 솔드아웃과 리오더 제작이 들어가는 등 패셔니스타 공효진의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해 주었다.
 
지난 시즌 모든 디자인 회의에 직접 참여하는 열의를 보였던 공효진은 이번 시즌도 직접 아이디어를 전하며 반달 모양에 끈이 달려있는 드로잉 이미지를 전달하기도 했다.
 
공효진 / 빈치스
공효진 / 빈치스
 
공효진은 “빈치스가 도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하듯이, 히요백도 도형의 연결성을 찾아 고민해보았다. 사각형과 원형이 만나 원통형의 버킷백이 되고, 반달과 반달이 만나 또 하나의 원형이 되는 등 이러한 도형의 조합들이 흥미로웠다”라고 말하며, “이는 빈치스가 추구하는 컨셉과도 일맥상통하며, 전체적으로 ‘히요백’이 하나의 그룹이 되는 완전체가 될 것 같다”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더불어 이전 SS시즌에 출시된 제품의 판매 분석까지 참고하여 소비자의 편의와 판매성까지 고려한 디자인을 착안하는 등 프로 디자이너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공효진 / 빈치스
공효진 / 빈치스
 
‘히요-하프문’은 FW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를 메인으로 그린, 블랙 등 총 세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새들백 스타일의 스몰과 숄더백 스타일의 라지 등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오는 8월 16일부터 25일까지 빈치스 히요백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사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하프문 코인월렛’을 증정한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공효진은 8월 24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을 통해 곧 만나볼 수 있으며, 드라마 속 패션을 통해서도 빈치스 핸드백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