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함부로 애틋하게’, 중국과 미국 동시방송 ‘폭발적인 반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경진 기자) KBS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가 동시방송 중인 중국과 미국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는 지난달 6일부터 중국과 미국에서 동시방송을 진행, 10회 분까지 방송된 상황이다. 이와 관련 중국과 미국 등 거대한 두 대륙이 ‘함부로 애틋하게’를 향해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김우빈-배수지 / 삼화 네트웍스, IHQ
김우빈-배수지 / 삼화 네트웍스, IHQ
 
9일 오전 기준으로 ‘함부로 애틋하게’는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쿠에서 누적 조회 수 7억 7천만을 뷰를 돌파, 8억 뷰에 육박하고 있는 상태. 1회 조회 수가 1억 1천만 뷰에 가까운 수치를 기록했는가 하면, 누적 조회 수가 평균적으로 회당 8천 만 뷰에 이르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한 ‘함부로 애틋하게’는 미주 지역에서 방송중인 사이트 드라마피버에 2016년 ‘BEST K-DRAMA’에 등극했다. 더욱이 드라마피버에서 300만 뷰를 기록하며 서비스 시작 후 조회 수 TOP 2위에 올라섰다.
 
그런가 하면 ‘함부로 애틋하게’는 오는 13일부터 시작될 일본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