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뷰티풀 마인드’ 장혁, 수트 벗고 파격 스타일 변신…‘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뷰티풀 마인드’ 장혁이 파격적인 스타일 변화를 줬다.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에서 장혁과 박소담의 애정전선이 어떤 전개를 맞을지 주목되고 있다.
 
극 중 영오(장혁 분)는 사랑에 눈을 떴다고 생각한 자신의 믿음이 오산이었다는 생각에 진성(박소담 분)에게 이별을 통보했다. 진성에게 애써 냉랭하게 대하는 행동들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터.
 
‘뷰티풀 마인드’ 장혁-박소담 / 래몽래인
‘뷰티풀 마인드’ 장혁-박소담 / 래몽래인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길거리에서 포착된 영오와 진성의 모습이 담겨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는 내일(1일) 방송될 13회의 한 장면이라고.
 
특히 편안한 티셔츠를 입고 있는 것만으로도 영오의 파격적인 비주얼은 시선을 강탈시키기 충분하다. 철저하고 엄격했던 영오는 늘 검은색 수트와 의사가운, 수술복만을 고집했었기 때문. 1회부터 지금까지 그의 스타일에는 그 어떤 변화도 없었기에 어떤 심경의 변화를 드러내는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영오는 자신이 전두엽 장애자가 아닌 양아버지 건명(허준호 분)의 지속적이고 집요했던 학대와 교육의 피해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로 인해 진성과의 관계에도 어떤 전환점이 생기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매 회 시청자들의 허를 찌르는 반전의 묘미와 여타 의학 드라마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스토리 전개로 ‘괴물 드라마’라는 호평을 받으며 두터운 폐인을 양산하고 있다.
 
장혁과 박소담의 관계 행보를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 13회는 내일(1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