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태우, 로맨스 판타지 뮤지컬 ‘달맞이 고개: 달을 기다리는 연인’ 출연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김태우가 로맨스 판타지 뮤지컬 ‘달맞이 고개: 달을 기다리는 연인’ 출연을 확정지었다.
 
김태우는 2013년 글로벌 뮤지컬 '로스트 가든(THE LOST GARDEN)'의 ‘거인’역에 이어 다시 남자 주인공역에 캐스팅됐으며, 김태우는 섬세하고 자상한 남자 주인공 ‘달’의 모습을 김태우 특유의 소울풀한 음악과 춤으로 펼쳐보일 예정이다.
 
‘달맞이 고개: 달을 기다리는 연인’은 부산의 해운대 달맞이 고개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전통예술의 수려함과 첨단 미디어아트 공연기술을 융·복합시킨 부산특화공연이다. 한류 문화 관광 상품으로 발돋움해 지역 문화와 경제의 발전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김태우 / 소울샵 ENT
김태우 / 소울샵 ENT
 
뮤지컬은 영상, 무대 마술, 뮤지컬, 무대 플라잉 등 화려한 요소들이 융·복합됐으며, 객석 벽면을 감싸는 270도 영상으로 공간의 방향성을 확대했다. 3차원 3D 실시간 홀로그램 영상 합성 기술을 활용해 현실과 가상 세계를 넘나드는 다양한 연출을 만나볼 수 있다.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주는 가수 김태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달맞이 고개: 달을 기다리는 연인’은 9월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 부산MBC 삼주아트홀에서 공연된다. 김태우는 뮤지컬 배우 손준호와 함께 남자 주인공 ‘달’에 더블캐스팅 됐다.
 
한편 김태우는 최근 T-with 프로젝트를 통해 파워풀한 가창력의 가수 알리와 함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라인과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를 가진 신곡 ‘시원해’를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