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궁민, ‘닥터스’ 특별출연 “오충환 PD와 돈독한 의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대세배우 남궁민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특별 출연 한다.
 
29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전작 ‘냄새를 보는 소녀’를 통해 오충환PD와 인연을 맺었었던 남궁민이 SBS월화드라마 ‘닥터스’에 특별출연 한다고 전했다.
 
이어 남궁민은 최근 ‘미녀공심이’ 촬영장으로 오충환PD가 직접 찾아와 특별출연 요청을 제안한 것. 극 중 두 아이들이 있는 아빠역할로 고민이 될만한 역할임에도 불구하고 대본을 검토하기도 전에 감독과의 신의 하나만으로 흔쾌히 출연하기로 결정했다. 짧은 특별출연 이지만 진한 감동과 눈물샘 자극하는 색다른 연기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남궁민 / 935엔터테인먼트
 
앞서 남궁민은 인기리에 종영한 ‘리멤버 아들의 전쟁’과 ‘미녀공심이’에서 남다른 연기력을 통해  악역과 로코남 연기를 완벽히 소화 하며 두 번 연속의 흥행을 이뤄내며 신흥 대세남으로 거듭난 남궁민은 해외와 국내일정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특별출연을 결정한 그의남다른 의리에 벌써부터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시청률 20%를 웃돌고 있는 방영 되고 있는 ‘닥터스’가 남궁민의 특별출연으로 과연 20%의 벽을 돌파할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