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새론, 화보서 여배우의 자태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 매거진 뷰티쁠 8월호에서는 JTBC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저주받은 공주 ‘연희’ 역으로 윤시윤과의 풋풋한 로맨스를 펼친 배우 김새론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공주 ‘연희’로 윤시윤과의 풋풋한 로맨스를 펼친, 또 ‘쇼 음악중심’ MC로 매주 또래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배우 김새론과 함께한 화보가 뷰티쁠 8월호에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아역 배우의 모습을 완전히 벗고 완벽한 여배우의 자태를 뽐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시간을 뛰어넘어 이제 어엿한 여배우로 성장한 김새론의 화보는 7월 25일 발매되는 뷰티쁠 8월호와 웹사이트에 공개되고, 메이킹 영상은 뷰티쁠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새론 / 뷰티쁠
김새론 / 뷰티쁠
 
이번 뷰티쁠 화보에서 그녀는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보습을 선보였다. 노 메이크업에 가까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에 긴 웨이브 헤어, 순백의 의상을 입고 완벽한 포즈와 압도적인 눈빛 연기로 시선을 끌었다.
 
카메라 앞에서는 완벽하게 프로페셔널한 여배우로 변했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다시 17세 김새론으로 돌아가 촬영장 분위기를 띄우며 그녀만의 ‘비글미’를 방출하기도.
 
이제 어엿한 여배우의 포스를 풍기는 그녀는 얼마 전 윤시윤과의 첫 로맨스 연기를 무사히 끝냈다. 첫 로맨스 연기를 해본 소감을 묻는 질문에
“‘마녀보감’의 로맨스는 풋풋하고, 여리고, 어린 로맨스예요. 제가 경험해보지 못한 감정이지만, 상상해봤던 감정들 중 하나를 꺼냈다고 할 수 있어요. 평소에 웹툰을 굉장히 많이 보는데, 웹툰에서 봤던 로맨스 장면들을 떠올렸죠”라며 웃었다.
김새론 / 뷰티쁠
김새론 / 뷰티쁠
 
킥킥대며 웹툰을 보다가도 카메라 앞에 서면 바로 눈빛이 돌변하는 김새론은 어느새 다 자랐고, 이제 ‘여배우 김새론’으로 불리기에도 부족함이 없어 보였다.
 
앞으로 틴드라마의 선생님 역할로 출연할 나이가 됐을 때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해주고 싶다고 말하며 자신의 시간을 묵묵히 지키고 있는 김새론. 이제 그 누구보다 ‘여배우’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김새론의 화보와 인터뷰는 뷰티쁠 8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새론 / 뷰티쁠
김새론 / 뷰티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