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스’ 한혜진, 뇌 손상 환자로 특별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배우 한혜진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 특별 출연을 통해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인사한다.
 
25일(월) 방송될 11회에서 한혜진은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 손상을 입고 락트인 신드롬(locked-in syndrome)에 빠지게 되는 ‘조수지’ 역을 연기한다. 락트인 신드롬은 의식은 있지만 외부자극에 반응을 하지 못하는 증상으로, 한혜진은 대사나 표정, 몸짓 없이 오직 눈빛으로 연기를 펼치는 내공을 선보인다.
 
오늘(23일)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머리에 붕대를 감고, 산소 호흡기를 낀 채로도 굴욕 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잡아끈다. 특히 그녀의 빠질 듯이 깊은 눈동자는 많은 사연을 담고 있는 것 같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닥터스’ 출연진 / MBC ‘닥터스’
‘닥터스’ 출연진 / MBC ‘닥터스’
 
한혜진은 오로지 눈빛만으로 감정을 전달해야 하는 고난이도의 연기에도 높은 집중력을 발휘, 섬세한 눈빛 연기로 2년간의 공백기가 무색할 만한 열연을 펼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사진 속, 세상이 무너진 듯 수심 가득한 얼굴로 수지의 곁을 지키고 있는 남자의 모습이 눈에 띤다. 바로 또 한 명의 카메오 조달환이다. 그 역시 11회에 출연, 수지의 보호자 '안성수' 역으로 다친 수지의 곁을 24시간 떠나지 않으며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절박한 연기로 미친 존재! 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번 에피소드는 홍지홍(김래원)과 유혜정(박신혜)이 뇌수술을 통해 또 한 번 의사로서 성장하게 되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혜정이 자신 안에서 사랑에 대한 정의를 다시 한 번 내리게 되는 에피소드가 될 예정이다.
 
연기파배우 한혜진과 조달환이 김래원과 박신혜와 호흡을 맞춰 만들어 나갈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커져가고 있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로 오는 25일(월) 밤 10시 1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