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션그룹 형지 이태리 니트웨어 ‘스테파넬’, 전년 대비 60% 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이태리 컨템포러리 니트웨어 "스테파넬"이 전년동기 대비 약 60%이상 신장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높은 매출액을 기록하고 있는 현대 무역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강남점과 현대 대구점 등 주요 매장에서의 고객들의 반응은 높다는 입장이다.
 
패션그룹형지의 스테파넬은 작년 하반기부터 공격적인 신규점포 매장 개설을 통한 외형 확장과 고객의 니즈에 맞춘 가성비 높은 기획상품 운영이 전체적인 매출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스테파넬’ / 패션그룹 형지
‘스테파넬’ / 패션그룹 형지
 
또한 장기근속 매니저들의 지속적인 고정고객 관리를 통하여 매출을 이끌어 냈고 본사직원과 매장직원들의 끈끈한 유대감이 빛을 발했다.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월별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고, 패션그룹형지는 상반기 목표 매출을 조기 달성한 기념으로 지난 6월 24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스테파넬 사업부에게 일본 도쿄 포상 연수 기회를 제공했다.
 
패션그룹형지 스테파넬 사업부 직원들은 도쿄를 여행하며 다양한 브랜드 시장조사 및 관광을 통해 값진 시간을 보냈으며, 직원들의 만족도 또한 높았다는 입장이다.
 
패션그룹형지 스테파넬은 하반기까지 유통망 확대를 통한 볼륨화를 꾀하고 현 트렌드를 반영한 로컬 상품 기획을 통한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Tag
#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