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원더걸스(Wonder Girls), 촉촉하게 물든 과즙 메이크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원더걸스(Wonder Girls)가 뷰티 화보서 리즈 미모를 발산했다. 이번 뷰티 화보 컨셉은 입술이 촉촉하게 물든 과즙 메이크업. 
 
평소 좋아하는 립스틱 컬러를 묻는 질문에 선미는 “레드만 바르다 요즘 핑크에 빠졌어요. 따뜻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오늘 바른 이 컬러도 마음에 들어요.” 라며 화보 촬영에 바른 조르지오 아르마니 엑스터시 라커 #508 탑코트 핑크 컬러에 대한 호감을 보였다.
 
선미의 핑크 컬러는 오는 7월 22일 한국 단독으로 선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페미닌하면서도 매혹적인 예은의 푸치아 컬러는 같은 제품의 #505 베리 핑크, 강렬한 혜림의 레드 립은 #402 체리 레드로 모두 촉촉하고 생생한 과즙 입술을 만드는 컬러다. 
원더걸스(Wonder Girls) 선미 / 쎄씨
원더걸스(Wonder Girls) 선미 / 쎄씨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멤버 혜림은 “선미 언니가 메이크업을 잘한다. 가끔 내 얼굴에도 해주는데, 정교하고 섬세한 베이스 메이크업 기술이 뛰어나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멤버 선미는 “새로운 메이크업을 해보는 게 재미있다. 풀 메이크업을 한 얼굴로 외출하지는 않아서 사진을 한 번 찍어보고 바로 지우지만, 메이크업 하는 걸 좋아하는 편이다” 라고 답했다.
 
또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예은 역시 푸치아 컬러를 입술 중앙에 바르고 손가락으로 툭툭 문질러 스머지한 느낌을 주는 립 메이크업을, 레드 컬러를 좋아하는 혜림은 입술에 꽉 채워 바르는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좋아한다고.    
 
더 예뻐진 원더걸스(Wonder Girls)의 뷰티 화보는 쎄씨 8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원더걸스(Wonder Girls) 혜림 / 쎄씨
원더걸스(Wonder Girls) 혜림 / 쎄씨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 / 쎄씨
원더걸스(Wonder Girls) 예은 / 쎄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