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현재상영중 2016’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비와이, 잘해서 사랑받는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타블로가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에 대해 언급했다.
 
에픽하이가 지난 여름에 이어 2년 연속 국내유일의 관객 선택형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6’을 개최한다.
 
120분간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전기 영화’, ‘스포츠’, ‘생존 드라마’, ‘호러’, ‘사극’, ‘느와르’ 등 총 6가지 테마로 분류, 온라인 사전 투표와 당일 현장 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콘셉트를 확정한다. 이런 시도가 가능한 것은 지난 13년간 세 멤버가 쌓아온 끈끈한 팀워크 덕분이기도 하다.
 
특히 에픽하이는 작년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매회마다 다른 초호화 게스트 라인업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에픽하이(Epik High) / YG ENT
에픽하이(Epik High) / YG ENT
 
이날 ‘현재상영중 2016’ 기자간담회에서 타블로는 “같은 래퍼로 비와이를 봤을 때 어떤가”라는 물음에 “너무 잘하니까 사랑받는 거 아닌가 싶다”라고 답했다.
 
이어 타블로는 “다음주에 새로운 곡이 나온다. 코드 쿤스트라는 래퍼가 26일 0시에 신곡을 내는데 그 곡에 양동근 형님과 비와이가 함께 참여했다. 비와이가 그 친구와 옛날부터 친구이기도 하고 이 작업은 ‘쇼미더머니’ 시작 전부터 작업했던 음악이다. 우승과 상관없이 그때도 비와이라는 친구가 너무 잘한다고 생각을 했었다”며 비와이에 대해 칭찬했다.
 
특히 타블로는 “이번에 나오는 곡을 들으시면 비와이가 아티스트로서 스펙트럼이 참 넓구나 하는걸 느끼실 거다. 뮤직비디오에서 동근이형과 연기를 하는데 색다른 모습일 수도 있다. 너무 잘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상영중 2016’은 7월 22일부터 7월 24일, 또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