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수지, 매혹적인 주얼리 스타일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수지의 고혹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주얼리 화보가 화제다.
 
수지가 뮤즈로 활동 중인 프렌치 센슈얼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와 패션매거진 그라치아가 함께 한 주얼리 패션 화보 추가 컷이 공개된 것.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한층 성숙해진 연기와 미모로 화제의 중심에 있는 수지는 화보 속 고급스러우면서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지 / 그라치아
수지 / 그라치아
 
독보적 미모는 물론 센슈얼한 주얼리 스타일링 역시 돋보였다. X모티브와 목선을 따라 우아하게 떨어지는 이어링으로 관능적인 매력을 드러내기도 하고, 귓볼을 감싸는 이어롭스 이어링, 이중 후프 이어링,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의 네클리스와 브레이슬릿의 주얼리 스타일링은 수지 특유의 순수함과 매혹적인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수지의 명품 미모와 성숙미를 더한 주얼리는 디디에두보 제품으로 프렌치한 감성을 담은 주얼리. 수지가 주연으로 출연 중인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에서도 착용하여 많은 여성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디디에두보와 수지의 매혹적인 매력이 담겨있는 화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8월 합본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수지 / 그라치아
수지 / 그라치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