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정소민, 촉촉한 도자기 피부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정소민이 잡티없는 촉촉한 피부를 자랑했다.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포에버 (MAKE UP FOR EVER가 엘르 8월호를 통해 배우 정소민과 함께한 썸머 베이스 화보를 공개한다.
 
한 듯 안 한 듯, 내추럴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본래의 피부보다 더 예뻐 보이는 ‘MY SKIN BUT BETTER’ 컨셉의 이번 화보를 통해 배우 정소민은 수분을 머금은 듯한 촉촉한 내추럴 글로우 피부와 함께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표현했다.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이번 썸머 베이스 화보는 메이크업 포에버가 선보일 신제품 ‘워터 블랜드’ 파운데이션 론칭을 기념한 뷰티 화보로 메이크업 툴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피니쉬를 제안한다.
 
한편 워터 블랜드 파운데이션은 80% 수분으로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내추럴 글로우를 표현하고 ‘워터 젤 텍스처’가 더욱 얇고 가볍게 발려 ‘내 피부보다 더 내 피부 같은 피니쉬’를 연출한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하루 종일 지속되는 롱래스팅 기능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포에버가 선보이는 ‘워터 블랜드’ 파운데이션은 7월 28일부터 메이크업 포에버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정소민 / 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