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꾼’ 현빈-유지태-박성웅-배성우-최덕문,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게 사기인 ‘사기 어벤져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놓고 사라진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사기꾼 잡는 사기꾼'과 ‘엘리트 검사’가 벌이는 한 판 사기극을 다룬 영화 ‘꾼’( 제공 / 배급 : ㈜쇼박스ㅣ제작 : ㈜영화사 두둥 | 감독 : 장창원)이 현빈과 유지태에 이어 박성웅, 배성우, 최덕문의 캐스팅을 마치고 사기 한 판을 벌일 준비에 들어갔다.
 
지능형 사기꾼 ‘황지성’(현빈) & 엘리트 검사 ‘박희수’(유지태)와 그를 돕는 ‘고석동’(배성우)
 
영화 ‘꾼’으로 스크린서 첫 호흡을 알린 현빈과 유지태, 현빈은 영화 ‘꾼’에서 사기꾼들만 골라 속이고 다니는 지능형 사기꾼 ‘황지성’으로 분한다. 영화 ‘역린’과 올해 3월 크랭크인 한 ‘공조’(가제)를 통해 묵직하고 권위 있는 캐릭터를 선보인 그가 이번 영화 ‘꾼’에서는 이전과 정반대 되는 입장에 놓인 캐릭터로 연기변신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현빈 / VAST ENT
현빈 / VAST ENT
 
유지태는 희대의 사기꾼을 잡기 위해 ‘황지성’과 손을 잡는 대검찰청 특수부 ‘박희수 검사’ 역을 맡았다. 최근 크랭크업한 영화 ‘스플릿’에서 이정현과, 드라마 [굿와이프]에서 전도연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등 여배우들과의 작업이 많았던 그가 이번 영화 ‘꾼’에서 오랜만에 남-남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라 관객들을 더욱 기대케 한다.
 
‘황지성’에게 속아 ‘박희수 검사’에게 잡힌 후 어쩔 수 없이 박검사를 돕고 있는 ‘고석동’ 역에 배성우가 낙점됐다. 영화 ‘내부자들’, ‘베테랑’ 등 2015년에만 한국영화 8편에 출연하며 매 작품 마다 굵직한 연기를 선보인 그는 영화 ‘꾼’에서 극에 활력을 불어 넣는 연기로 관객들의 사랑을 다시 한번 받을 예정이다.
 
유지태 / 나무엑터스
유지태 / 나무엑터스
 
희대의 사기꾼의 최측근! 그의 뒤를 봐주는 ‘곽승건’(박성웅) & 얄팍한 사기꾼 ‘이강석’(최덕문)
 
‘황지성’과 ‘박희수 검사’가 짠 판의 반대편에 서서 희대의 사기꾼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곽승건’ 역에 박성웅이 확정됐다. 올 상반기 흥행 영화 ‘검사외전’에서 스타를 꿈꾸는 검사로 강동원과 호연하며 귀여운 허당 매력을 발산하고, 드라마 [리멤버]의 승률 100% 변호사로 열연을 펼치는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새로운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그가 이번엔 검사, 변호사의 반대편에 놓인, 사기꾼의 뒤를 봐주는 역할을 맡았다.
 
최덕문은 돈을 위해서라면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을 대신해 감방에도 다녀올 수 있는 인물이자 얄팍한 수를 써서 들키기 십상인 사기꾼 ‘이강석’으로 분한다. 영화 ‘암살’, ‘사도’를 통해 연극무대에서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대중들에게 입증 받은 그는 이번 영화 ‘꾼’으로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각인될 예정이다.
 
박성웅 / 씨제스 ENT
박성웅 / 씨제스 ENT
 
한편, ‘왕의 남자’ 조연출로 시작해 ‘라디오스타’, ‘님은 먼곳에’ 등의 작품에 참여하며 이준익 감독의 두터운 신임을 받은 장창원 감독의 데뷔작인 영화 ‘꾼’은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 하고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배성우 / 포도어즈 ENT
배성우 / 포도어즈 ENT
 
최덕문 / 호두 ENT
최덕문 / 호두 ENT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