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위주, 감각적 화보로 여심 저격… ‘심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허위주가 화보로 다시 한 번 여심을 사로잡았다.
 
‘주주 신드롬’이라 불리며 중국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겸 가수 허위주가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8월호를 통해 감각적인 패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허위주는 중국은 물론 한국,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단숨에 스타덤에 오른 중국의 신성(新星). 새 앨범 발매와 더불어 ‘아시아 투어 in 서울’ 콘서트로 한국을 찾은 그의 인기는 한국에서도 뜨거웠다. 입출국 당시 인천공항 일대가 마비되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허위주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허위주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와 진행한 이번 촬영은 그의 성공적인 첫 콘서트 다음날 극비로 이루어졌다. 빡빡한 스케줄로 피곤했을 텐데도 촬영 내내 시종일관 다정한 매너와 밝은 미소를 선보여 현장에 있던 한중 양국 스태프들의 칭찬이 쏟아졌다는 후문.
 
이번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기회가 된다면 한국어를 배워서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 한국에서의 활동도 기회가 된다면 해보고 싶다. 평소 배우 하정우의 연기를 인상 깊게 봤다.” 고 이야기 하며 한국 문화에 대한 깊은 관심을 표했다. 또한, 인기가 많아진 만큼 일거수일투족이 팬들에게 화제가 되는 것이 부담스럽지는 않냐는 질문에는 “상관없다. 무대나 카메라 앞에서 사람들에게 보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열정으로 좋아서 하는 일인만큼 감수해야할 부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하며 성숙한 생각을 드러냈다.
 
허위주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허위주 /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이어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당분간은 새로 발표한 앨범 ‘光(Light)’의 활동 계획에 매진할 예정이다. 아시아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이어 방콕에서 공연을 치룰 예정이다. 바로 이어 두번째 앨범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고, 배우로서도 좋은 작품을 기다리고 있다. 아직 한번도 해보지 못한 중국 전통 시대극에 꼭 도전해 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훤칠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아시아 전역에서 무서운 속도로 인기 몰이 중인 배우 허위주의 더 많은 패션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8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