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배우 되기 전에도 한국전쟁에 관심 많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이 한국전쟁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영화 ‘인천상륙작전’ 내한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현장에는 이자한 감독, 배우 리암 니슨, 이정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앞서 리암 니슨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으로 이끈 영웅 맥아더 장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정진, 이범수, 정준호 등 대한민국 명실상부 배우들이 총출동해 대작에 힘을 실었다.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이날 리암 니슨은 한국전쟁 관련 영화에 참여한 것에 대해 “저는 항상 한국전쟁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배우가 되기 전에도 관심이 많았다.  그 이유는 미국, 영국 기준으로 봤을 때 잊혀진 전쟁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 전쟁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큰 의미를 느꼈다. 이재한 감독이 맥아더 장군을 제안했을 때 전설적이고, 카리스마적인 인물이라고 생각했다. 대립과 충돌을 일으킨 인물이기도 하다. 매력적인 좌충우돌한 인물을 이재한 감독에을 통해 연기하는 것에 영광스럽다”라며 “대본도 훌륭했다. 복잡한 이야기를 매우 흥미진진하고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로 전개하는 대본이다. 또한 매우 감동적이라고 생각한다. 내가 했던 수많은 작품 중에서 자랑스럽다”고 거듭 영화에 대해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27일 대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