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한국 전쟁 작품,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이 북한 관련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13일 콘래드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영화 ‘인천상륙작전’ 내한 기자회견이 개최됐다. 현장에는 이자한 감독, 배우 리암 니슨, 이정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전쟁의 역사를 바꾼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었던 숨겨진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다.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인천상륙작전’ 리암 니슨 /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앞서 리암 니슨이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으로 이끈 영웅 맥아더 장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이정진, 이범수, 정준호 등 대한민국 명실상부 배우들이 총출동해 대작에 힘을 실었다.
 
이날 “저의 스태프 일부는 걱정한다. 저는 북한과 한국은 평화협정 1953년 휴전 동의서를 쓴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기술적으로 봤을 때 현재 전쟁이 종료되지 않다고 알고 있다. 최근에 여러가지 시사점을 봤을 때 영화제작자, 배우 시민으로서 관심이 높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천상륙작전’은 오는 27일 대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