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블랙(MBLAQ) 미르 측, “14일 논산 훈련소서 조용히 입대 예정”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엠블랙(MBLAQ) 미르가 진짜 입대한다.
 
12일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 측은 톱스타뉴스에 “미르가 14일 군입대를 한다”고 전했다.
 
이어 “논산 훈련소에 입대 할 예정이다”라며 “따로 취재 없이 조용히 입소한다”고 전했다.
 
앞서 미르는 12일 오전 엠블랙의 공식 팬카페에 “제가 7월14일자로 훈련소에 입소하게 됐다”고 직접 밝히며 “너무 걱정하지 말고 속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며 팬들을 위로했다.
 
미르는 지난 2009년 4인조 엠블랙으로 데뷔한 후 현재 3인조로 재편해 활동해 왔다. 또 현재까지 개인활동을 이어오는 등 활발히 얼굴을 내비추고 있다.
 
한편, 엠블랙 미르가 출연한 채널CGV ‘나도 영화 감독이다:청춘 무비’는 현재 촬영은 마친 상태이며 오는 7월 만나볼 수 있다. 
 
엠블랙(MBLAQ) 미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엠블랙(MBLAQ) 미르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하 엠블랙(MBLAQ) 미르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르입니다.
 
요즘 날씨도 굉장히 더운데 다들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감사하게도 하루하루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아쉬운 소식을 전해 드려야 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제가 7월14일자로 훈련소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운 일이라 많이 당황하셨을 텐데 미리 말씀 못드린 점 죄송합니다.
 
모든 대한민국 남자들이라면 때가 되어 입대를 하듯이 저에게도 지금이 그 때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걱정하지 말고 속상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저라는 사람에 비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은 것 같아서 이 시간 동안 인간적인 면이나 실력적인 부분에서 성장하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부족한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 사랑들 마음에 새기고 의무를 다하여 더 멋지고 성숙한 미르가 되어 돌아오겠습니다.
 
그때도 늘 응원해 주시고, 지금처럼 웃으며 만나기를 기다리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