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LOL’ 여자친구(GFRIEND) 소원, “여자친구의 가장 큰 강점은 팀워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첫사랑을 연상시키는 풋풋함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여자친구. 그녀들이 ‘너 그리고 나’를 통해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학교 3부작의 성공적인 활동을 통해 음원강자로 자리매김한 여자친구가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LOL’로 돌아왔다.
 
11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자친구의 첫 번째 정규앨범 ‘LOL’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여자친구의 이번 앨범 타이틀 ‘LOL’은 ‘Laughing out loud(크게 웃다)’와 ‘Lots of love(사랑을 듬뿍 보내다)’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그 동안 여자친구가 추구해온 여자친구 특유의 캐릭터를 더욱 확실히 보여주는 앨범이다.
 
여자친구(GFRIEND) 소원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여자친구(GFRIEND) 소원 / 톱스타뉴스 김민정기자
 
 
특히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새롭게 시작해 볼래 너 그리고 나 사랑을 동경해 앞으로도 잘 부탁해’ 라는 가사를 통해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과 학교 3부작을 끝내고 새롭게 시작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동시에 담아 표현한 곡이다.
 
이날 ‘LOL’ 쇼케이스에서 걸그룹의 계보를 바꿔가고 있다는 반응에 대해 소원은 “저희끼리는 그렇게 생각해본 적이 없다. 많은 분들이 저희 노래를 사랑해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저희의 위치도 지금은 올라가는 단계다”라며 “새 앨범을 준비하는 것에 대해 부담감이 없다면 거짓말이다. 하지만 좋은 노래, 좋은 안무, 많은 스텝분들과 저희의 노력을 많은 분들이 좋게 봐주시는 거 같아 감사하다. 여섯 명의 멤버들끼리 서로 의지하고 다짐을 많이 하는 편인 거 같다. 그런 모습을 좋게 봐주시는 거 같다”고 답했다.
 
이에 엄지는 “데뷔 전부터 소원언니가 맏언니로서, 리더로서 정말 최고의 언니다. 항상 크게 말하지 않아도 언니가 말하면 멤버들이 알아서 잘 따라오고 언니가 이끌어주기 때문에 팀이 잘 단합되는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엄지의 말에 소원은 “저희 팀의 가장 큰 강점이라고 생각하는게 팀워크다. 여자들끼리 모여서 살면 많이 싸울 수도 있는데 저희가 안 싸운다는 것은 아니지만 팀워크가 정말 좋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여자들끼리 살았을 때 우리처럼 사이좋은 사람들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멤버들끼리 사이와 팀워크가 좋아서 뭘 하더라도 단합이 잘 돼 열심히 하게 되는 거 같다”며 남다른 팀워크를 뽐내기도 했다.
 
한편 여자친구는 오늘(11일) 오후 8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진행하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