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TEENTOP), 10일 V앱 통해 2016 버전 ‘바람이 분다’ 라이브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그룹 틴탑이 데뷔 6주년을 맞아 ‘바람이 분다’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틴탑의 데뷔 6주년 스페셜 프로젝트의 두 번째 ‘TEEN TOP 6TH ANNIVERSARY V LIVE ‘엔젤이 온다’에서 2016년 버전의 ‘바람의 분다’ 라이브가 생중계 된다,
 
틴탑의 ‘엔젤이 온다’에서는 ‘바람이 분다’ 음원이 공개 된 후 팬들의 2016년 틴탑 버전의 라이브 요청이 쏟아져 6주년에 최초로 ‘바람이 분다’ 라이브를 선보인다. 또한 6년 전 숨기고 싶은 모습을 회상하며 과거로 영상 편지 보내기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틴탑(TEENTOP) / 티오피미디어
틴탑(TEENTOP) / 티오피미디어
 
지난 7일 자정에 공개된 데뷔 6주년 스페셜 프로젝트의 첫 번째 REMIND 2010 TEEN TOP VOICE ‘바람이 분다’는 틴탑의 데뷔곡 ‘박수’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슈퍼창따이’의 곡으로 2010년 16.3세 나이에 데뷔했던 소년 틴탑의 목소리를 확인 할 수 있다. 데뷔 준비 당시 ‘박수’와 함께 데뷔 타이틀곡 후보 자리까지 올랐던 ‘바람이 분다’는 틴탑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칼군무돌’ 컨셉으로 인해 아쉽게도 빛을 보지 못하다가 6년 만에 공개돼 눈길을 받았다.
 
한편, 2016년 버전의 ‘바람이 분다’ 최초 라이브를 선보일 틴탑의 데뷔 6주년 스페셜 프로젝트 두번째인 ‘TEEN TOP 6TH ANNIVERSARY V LIVE’는 오는 10일 일요일 오후 3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