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인, 음주 운전 사고 혐의에 대해 700만원 약식 기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음주 운전 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는 강인이 벌금 700만원에 약식기소됐다.
 
7일 법원 등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지난 5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등의 혐의를 받는 강인에 대해 벌금 700만원의 약식명령을 법원에 청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은 서울중앙지법 형사26단독 임동규 부장판사가 심리할 예정이며 사건의 심리 결과는 이르면 이달 내에 나올 전망이다.
 
강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강인은 지난 5월 24일 오전 2시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음주 운전을 하던 도중 가로수를 들이받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강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강인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강인의 음주 사고는 사실이며 앞으로 모든 연예 활동을 중단, 반성의 시간을 갖겠다”고 전해 화제가 됐다.
 
한편, 강인은 2010년 2월 비슷한 혐의로 법원에서 벌금 8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