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SNS] 류준열, 조인성-정우성과 함께 “더킹 드디어 크랭크업”…‘옳다 옳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류준열이 SNS에 ‘더킹’ 식구들과의 사진을 게재했다.
 
류준열은 오늘(4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배우고 또 배운 더킹. 드디어 크랭크업. 감동님, 선배님, 동료 스탭분들께 넘치는 고마운 마음. 사랑합니다. 사랑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류준열은 영화 ‘더킹’ 식구들과 함께 검은색 캐노피천막 아래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켰다. 
 
류준열 / 류준열 SNS
류준열 / 류준열 SNS
 
이를 확인한 누리꾼들은 “더킹 너무 기대하고 있습니다”, “준열배우 따라 오늘도 사랑을 배웁니다”, “이렇게 완벽한 조합은 있을 수가 없어”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더 킹’은 대한민국을 주름 잡는 권력자들과 세상의 왕이 되고 싶었던 한 남자의 생존과 대결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로 조인성, 정우성, 김아중, 배성우, 류준열 등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