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스’ 김래원, 홍지홍 선생님으로 인기몰이… ‘여심 강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배우 김래원이 홍지홍 선생님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흥행 대박을 예고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 제작 팬 엔터테인먼트)가 ‘원조 로코킹’답 게 물 만난 로맨스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김래원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김래원은 극 중 ‘홍지홍’으로 분해 첫 회부터 능청스러운 성격과 서글서글한 미소, 무심한 듯 다정한 말투로 모든 여성 시청자들의 설렘지수를 높였다. 3회에선 ‘유혜정’(박신혜)에게 그가 던진 “결혼했니? 애인있어? 됐다 그럼” 이라는 대사는 오글거림을 유발할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명대사로 등극하는 사태까지 다다랐다.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김래원은 학교 선생님일때는 친근한 ‘옆집오빠’ 같은 매력을 발산하더니, 의사 선생님으로 변하자 돌직구로 사랑을 고백하는 ‘상남자’의 면모를 발휘, 반전 모습까지 선보였다. 이런 그에게 시청자들은 두 선생님 모두 갖고 싶다며 ‘홍지홍 선생님 앓이’에 빠져버린 것.
 
이에 제작사인 팬 엔터테인먼트는 3일, 다정한 의사 선생님으로 변신한 김래원의 스틸컷을 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 된 사진 속 김래원은 누군가를 향해 그윽한 눈빛을 보내기도 하고, 부드럽게 웃음 짓기도 하며 자상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그의 눈빛은 꿀이 뚝뚝 떨어져 내릴 만큼 달달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아내리게 한다.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제작진은 “김래원이 아니었다면 ‘홍지홍’이라는 캐릭터를 이렇게 자연스럽게 소화해내지 못했을 것이다”라며 “어떤 대사라도 김래원이 하면 달달하고, 로맨틱해진다는 것이 그가 가진 강점이자 매력인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로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김래원 / 팬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