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안투라지’, 하정우-강하늘-아이오아이 등 하반기 기대작다운 ‘초호화 카메오 군단’…‘입이 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2016년 상반기, 어마어마한 드라마가 안방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다.
 
화려한 라인업에 이어 입이 떡 벌어질 만한 특별출연까지, 벌써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tvN 새 드라마 ‘안투라지’.
 
‘안투라지’는 배우 조진웅, 서강준, 이동휘, 이광수, 박정민, 안소희 등이 출연하고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묘사한다는 점에서 주목도가 높다.
 
조진웅은 극중 차영빈을 비롯한 스타군단을 거느린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김은갑’ 역을 맡고, 서강준은 데뷔 4년만에 영화, 드라마, 광고계를 섭렵한 차세대 스타 ‘차영빈’으로 열연한다. 
 
‘안투라지’ 이동휘-이광수-조진웅-서강준-박정민 / CJ E&M
‘안투라지’ 이동휘-이광수-조진웅-서강준-박정민 / CJ E&M
 
또 이광수는 90년대 반짝스타로 활약했지만 지금은 한물간 배우 ‘차준’으로 분하며, 박정민은 극중 차영빈의 절친이자 매니저 역할을 하는 ‘이호진’ 역을, 이동휘는 걱정 근심 없는 긍정의 아이콘이자 세 친구들 사이에서 재롱과 귀여움을 담당하는 ‘거북’ 역으로 활약한다.
 
워낙 이전까지의 작품에서도 존재감이 남달랐던 배우들이기에 ‘안투라지’를 통해서도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원작과 차별화된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눈길을 모은다.
 
오늘(30일) ‘안투라지’ 제작사 CJ E&M 측은 강하늘, 김광현, 김성균, 김태리, 도끼, 송지효, 아이오아이 김청하, 임나영, 이준익감독, 하정우 등의 특별출연 명단을 공개하며 “이후 촬영에도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특별출연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국 HBO에서 지난 2004년 2011년까지 8개의 시즌으로 제작된 ‘안투라지’는 할리우드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로 전 세계 뜨거운 인기를 끌었고, ‘남자판 섹스 앤 더 시티’라고 표현하는 이들이 많았던 작품이다.
 
‘안투라지’ 출연진 / CJ E&M
‘안투라지’ 출연진 / CJ E&M
 
미국판 안투라지 역시 엄청난 카메오 군단이 성공의 원인 중 하나였다. 미국판 안투라지에도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참여했고, 영화에서도 마크 월버그, 리암 니슨, 제시카 알바, 패럴, 워렌 버핏 등이 참여해 존재감을 뽐냈었다.
 
이후 CJ E&M이 판권을 구입하며 한국판 안투라지 제작에 들어갔고, 과연 한국판 안투라지가 미국판 안투라지 만큼의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많은 특별출연 중 단연 눈에 띄는 이름은 배우 하정우다. 하정우는 무려 9년 만에 특별출연으로 안방극장에 얼굴을 비출 예정이다.
 
하정우는 지난 2007년 MBC 드라마 ‘히트’를 마지막으로 브라운관에서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든 배우였다. 때문에 그의 ‘안투라지’ 특별출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진웅-하정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조진웅-하정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안투라지’는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00% 사전제작으로 이루어지며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투라지’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2015년 후난위성TV 선정 최우수프로그램상을 수상한 한중합작드라마 ‘상애천사천년’, 패션웹드라마 ‘옐로우’를 기획, 연출한 장영우 감독과 ‘상애천사천년’, ‘옐로우’ 극본을 담당했던 서재원, 권소라 작가가 의기투합해 원작의 장점을 살리고 한국 특유의 감성과 리얼리티를 더한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월 28일 CJ E&M은 ‘안투라지’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고, 대본리딩을 마친 후 조진웅은 “분위기가 정말 좋았다. 최명길 선배가 잘 리드해주셨고, 네 명 친구들의 호흡이 좋아서 시청자분들과 제대로 소통하는 드라마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강준 또한 “함께하는 배우분들이 좋아 촬영이 기다려진다. 대본이 진짜 재미있는데 시청자분들도 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드라마 명가 tvN의 명성을 이을 기대작 ‘안투라지’.
 
화제성을 이미 잡은 ‘안투라지’가 과연 초호화 카메오 군단을 영입한 만큼의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하 6월~ 7월 촬영 예정인 셀러브리티 (가나다순)
 
강하늘(배우), 김광현(야구선수), 김성균(배우), 김진경(모델), 김태리(배우), 도끼(랩퍼), DJ 소다(DJ), 마마무(걸그룹), 박한별(배우), 봉만대(영화감독), 붐(방송인), 송지효(배우), 송해나(모델), 스파이럴캣츠(코스프레 전문팀), 스피카(걸그룹), 심으뜸(스포츠트레이너), CJ 엔투스(프로게임 선수단), 아이오아이 김청하(걸그룹), 아이오아이 임나영(걸그룹), 안혜경(방송인), 양정원(필라테스 강사), 이은(배우), 이준익(영화감독), 이태임(배우), 임필성(영화감독), 진재영(배우), 진정선(모델), 최정렬(영화감독), 클라라(배우), 하정우(배우), 한경현(모델), 혁오밴드(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